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그릇/운동 일지, 신체적 아름다움

헬스, 웨이트 운동화 추천 + f45 할인

by 새콤한딸기🍓 2023. 11. 7.

오늘 저녁에 쉑쉑버거 먹었는데
칼로리보고 충격받았다.

쉑버거 550kcal
감자튀김 420kcal
바닐라 쉐이크 680kcal

나 한끼에 1700kcal이나 먹었어?
미쳤네!



f45 웨이트 운동

바~로 버닝하러 f45에 도착했다.
오늘은 상하체 웨이트하는 날!
이 날을 위해 새 신발을 신고왔다.


평소 러닝화 신고 운동했었는데,
러닝화의 쿠셔닝과 앞 코 들림 디자인이
이게 무게를 들고 있는 상황에서
중심을 못잡고 흔들거리게 만들어서
신경쓰였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해 줄
나의 가성비 운동화!



반스 올드스쿨 블랙 스니커즈

"반스 올드스쿨 블랙 스니커즈"
올웨이즈에서 나의 고구마를 키우면서
보게된 반스 35,000원을 보고 질렀다.

헬스, 웨이트, 크로스핏 등등에 적합한
운동화를 검색했는데
종종 반스 추천글이 떴었고,

운동하시는 분들 운동화만 봤는데
다수가 반스를 신고있었다.

어디한번 신어볼까?




기쁨의 새 신





신발 바닥이 평평해서
미끄럼없이 내 두 다리를 딱 잡아줬다.





러닝화보다 훨씬 더 안정감있게
무게를 들 수 있어서 대만족!
근력운동에 적합하게 느껴졌다.



.

사람들이 많이 신는 이유가 있었다!
가격도 부담이 덜해서
소모품 운동화로 적격!
기분이 좋아🌼





결제일이 다가오면서 보게된 이벤트!
호곡.. 월 174,000원 괜찮은대?
다만, 12개월 종속이란게 약간 부담 되었다.
요즘 카드 할부 이자가 얼마지?!






후잉ㅜㅜ 싸긴 싼대?
조금만 더 고민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