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순간들/행복은 특별할 필요가 없다

신논현역 카페 '로우어가든'

by 새콤한딸기🍓 2023. 8. 19.


비즈니스 네트워킹 모임
넥스트 챌린저스
오픈 전 일찍 논현역 2번출구에 도착했다.

아직 여유시간이 있는데...
어디서 쉴까?




근처 스타벅스 만석!
근처 메가커피 만석!

이 더운 날
땀 흘리기 전에
쉴 곳을 찾아야하는데!

오잉?
알고보니 넥챌 오픈하는 건물 1층에
카페가 있었다!
왜 그동안 몰랐을까?



카페 로우어 가든



[네이버 지도]
로우어가든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28
https://naver.me/GwEMozYT

네이버 지도

로우어가든

map.naver.com



제발! 여기라도 자리가 있기를!



마침 예쁜 좌석 딱 하나 남았다.





좌석에서 정면 뷰
감성한 인테리어






뒷편에 꽃

혹시 꽃도 파나요 사장님?





조명이 이쁘네요 사장님!





수제 디저트





맛있어보여요!





여린쑥 + 무화과 크림치즈

나의 초이스





무화과 크림치즈

탐스러운 무화과 쨈





또각

너무 맛있네용!👀





여린쑥 tea

쑥 향이 확 올라온다





힐링

쉬자
혼자 몸과 머리식히기









728x90